본문 바로가기

행운&행복이의 하루

웰시코기 행운이의 행복한 이야기시작!!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새롭게 시작을 하게되었네요 ^^!! 저는 웰시코기 행운의 매니저?.. 입니다 ㅎㅎ;;

 

요즘 웰시코기 라는 종의 강아지를 정말 많이 볼수 있는데요. 아마도 유명 연예인이 인기프로그램에서

나와서 재미난 이야기 그리고 상황을 보여줘서 그런가봐요.

 

그리고 웰시코기 견주분들끼리는 서로 몬가.. 통하는것도 있죠?.. (털빠짐의 괴로움?...) 후훗...

하지만 너무 순딩순딩하고, 사고뭉치 행운이는 항상 저를 웃기 하는데요. ^^!!

 

 

 

몬가 벌써부터 웃음이 나오지 않나요? 저는 웰시코기 행운이와 푸들 행복이의 견주입니다~ㅎ

행복이는 완전 큰언니!! 그리고 행운이는 이제 3살짜리 애기인데요. ㅎㅎ 강아지 나이로 따지면?..

 

지금이 사춘기 정도? 라고 하는것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말썽을 아주 제대로 부려요!

 

 

집에 와서 강쥐들을 보면 몬가 웃음 절러 나는 느낌이 들때도 상당히 많이 있어요. ^^;;

제가 저희 행운이와 행복이의 이야기를 자주자주 들려드리도록 할게요 ~

 

 

 

그리고 혹시나 웰시코기 견주님들과 좋은 소통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저도 아직은 잘 모르는

부분들이 많이 있어서, 카페나 애견샵.. 이런곳에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듣고 하는데요.

 

 

 

 

 

(간식준다고 하고 찍은거라서.. 침이 줄줄...ㅋㅋㅋ)

 

서로 좋은 이야기 그리고 공감가는 내용이 너무 많이 있을것같아요. ^^!!ㅎㅎ

 

그래서 유트브 에서도 웰시코기 방송을 하시는분들꺼를 많이 보면서 재밋어 하는데요.

보면서 항상 생각하는것이..

 

"우리 행운이가 더 이쁜데..." 라는 생각을 정말 많이 하곤 해요..ㅎㅎ

 

 

 

 

 

산책을 너무 좋아하는 행운이.. (뭐 다른 강쥐도 다 좋아하겠죠?)

 

오늘은 행운이 소개를 해드리기 위해서 다양한 사진을 대방출!~

해볼려고 해요. 너무 귀엽죠? 정말!!

 

 

이렇게 귀여운 강아지 하지만 꼭!! 지켜야 할 점이 있어요.

끝까지 책임질수 없다면, 절대 .. 시작을 해서는 안되요!!

 

 

요즘 정말 웰시코기 들이.. 파양이 많이 되고 많이 버려진다고

하더락라구요. 아마도 너무 귀엽고 이쁘지만, 막상 함께 하기에는

털문제도 있고.. 너무 활하다보니 에너지를 감당 못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이 있으실거에요.

 

이런 이야기를 들을때마다 눈물이 나고, 너무 속상한데요. 그러니

절대!! 책임지지 못한다면 그리고 이뻐서,귀여워서.. 이런 감정으로만

함께 하길 시작한다면 절대 안됩니다!!

 

 

 

 

 

이날은 생일날..ㅋㅋ 나비 넥타이 짜잔~ 너무 잘어울리죠?

유튜브 나 티비에 나오는 코기들과 비교해도 너무 귀엽죠..ㅋㅋ

 

 

 

 

간혹 주위사람들이 코기는 엄청 사납지 않냐며...? 질문을 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절대 공감할수 없었던 질문!!

 

 

행운이의 성격은 낙천적이고 겁쟁이ㅋㅋ

 

 

근데 정말 tv,인터넷 에서 화가 꽉차있는 코기들을 보면...

무섭더라구요.. 덜덜... 화내니깐 엄청 무서운 강아지..;;;

 

 

근데 저희 행운이는 그냥 완전 장난꾸러니 낙천적인 공주님

 

 

 

 

너무 귀엽고 좋은성격을 가지고 있는 우리 행운이의 이야기를 자주자주~

써보도록 게요 ^^!!~ 호홋.. 그리고 강아지에 대한 정보도 많이 ~ 많이!! ㅎ

 

오늘은 일요일이였는데.. 하... 내일 부터 다시 월요일 시작해 보도록 하세요!

그럼 굿밤 되세요~~ 뱌뱌!!